최신보험뉴스

제목:실손의료보험 계약자 3천만 명 돌파하다

내용: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사망할 때까지 여러 가지 상해나 질병에 노출될 수 있는데 이러한 노출에 대응하지 못하면 죽는 시기가 빨리 다가오기 때문에 좀 더 편안하게 살기 위해 보장에 가입하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보장은 만약의 사고를 대비하기 위한 것으로 사고가 발생하면 경제적으로 손해를 보기 때문에 미리 보장에 가입해서 나중에 발생할 일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 중에 보장을 대표할 수 있는 것은 실손의료보장으로 현재 가입된 사람만 해도 3천만 명을 초과하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입니다.

실손의료보장이 인기 있는 이유는 다른 보장과 다르게 약제비, 통원 치료비, 입원 치료비 등을 실제 치료비에 대해 90%까지 보장을 해주기 때문에 실용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보장들은 상해나 질병에 걸리면 가입할 때 정해둔 금액으로 특정 질병에 대해 입원비, 수술비, 진단비를 지급하지만 포괄적으로 보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항목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고 해외에서 치료한 것이나 자동차 사고, 비만, 사마귀, 발기부전, 탈모, 무모증, 비급여에 해당하는 하지정맥류, 치과치료, 항문질환, 한방병원, 한의원, 임신 질환, 단백뇨, 요실금은 보장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