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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삶아서 먹는 풋 땅콩, 좋은 이유는?

내용:
술 안주로 많이 먹는 땅콩은 영양가가 높은 식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땅콩을 볶아서 먹는 것 보다는 껍질채 삶아가지고 섭취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 땅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밭에서 나는 것이 땅콩이라고 할 수 있는데, 혈관 내 콜레스테롤을 청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땅콩 효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몸에 유익한 지방산이 약 85% 함유가 되어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비타민 E, 엽산, 무기질, 식이섬유가 풍부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트륨을 배출을 할 수 있는 칼륨이 량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고혈압 환자에게 좋을 수 있는 식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일반 땅콩과 풋땅콩도 있다라고 하는데요. 풋 땅콩은 개화 80뒤 삶아서 먹고, 일반땅콩은 일반 알맹이를 먹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풋땅콩은 속껍질은 항암성분이 레스베라트롤 함유가 되어 있고, 겉껍질은 기침과 눈에 좋을 수 있는 루데올린이 함유가 되어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삶아서 먹어야 좋은 이유는 겉껍질에 있는 물질이 땅콩에 흡수를 하기 때무이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좋은 부분이 많이 있기 때문에 섭취를 해서 건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알아둡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