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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운동을 하지 않아도 살이 빠지는 아침 식단이 있다?

내용:
식이요법은 사람의 체중을 빠르게 감량할 수 있는 가장 영향력 있는 방법입니다. 운동을 시작하게 되면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서 다이어트의 성공과 실패가 나눠지게 되는데요. 특히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 식단이 가장 중요하며, 오랜 기간 포만감을
느끼면서 식욕을 조절할 수 있는 음식을 선택하시는 게 좋습니다.

1)오트밀

오트밀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잘 알려졌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한 오트밀은 포만감, 영양분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식품입니다.
특히 식욕을억제하는 호르몬인 콜레시스토키닌의 분비를 촉진시켜서 허기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아보카도

과일의 보석이라고 불리고 있는 아보카도는 지방을 에너지로 변환 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체내의 신진대사를 크게 끌어 올려서
불포화지방산인 올레산은 지방 연소와 식욕 엊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유익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들을 먹으면서 식단을 조절하게 되면, 운동을 하지 않고도 살이 빠지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