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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운동을 하지 않아도 살이 빠지는 아침 식단이 있다?

내용:

식이요법은 사람의 체중을 빠르게 감량할 수 있는 가장 영향력있는 방법입니다. 
운동을 시작하게 되면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서 다이어트의 성공과 실패가 나눠지게 되는데요. 
특히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 식단이 가장 중요하며 오랜 기간 포만감을 느끼면서 식욕을 조절할 수 있는 음식을 선택하시는 게 좋습니다.


1)오트밀

오트밀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잘 알려져있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과 영양분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식품입니다.
특히 식욕을 억제하는 콜레시스토키닌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서 허기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건강을 위해서도 오트밀은 콜레스테롤과 혈당관리에 효과적이어서 만성질환자 분들이 자주 먹습니다.
왜냐하면 오트밀에 있는 수용성 섬유질이 혈당을 안정화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기 때문입니다.


2)아보카도

과일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아보카도는 지방을 에너지로 변환 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체내의 신진대사를 크게 끌어 올려 불포화지방산인 올레산의 지방 연소와 식욕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낮추며 유익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들을 먹으면서 식단을 조절하게 되면 운동을 하지 않고도 살이 빠지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