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건강정보

제목:실비보험 노후의료비 대비

내용:

실비보험이란 각종 사고로 인해 상해를 입었을 경우 발생한 치료비만큼을 보상해주는 보험을 말합니다.
또한, 실비보험은 사소한 질병부터 성인병 등 중대한 질병과 상해사고까지 보장하며 추가 특약으로 고액 검사비를 보장합니다. 
만약에 병원치료비가 50만원이 나왔다면 여기서 20%정도의 본인부담금은 가입자가 직접 납부하는데 최근 본인부담비율이 점차 증가하는 실정입니다.


이러한 실비보험은 국민건강보험으로 보장받는 항목은 물론 보장받지 못하는 비급여 치료항목 대해서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의료비 절감 효과가 매우 뛰어나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아 납부하는 월 보험료가 아깝지 않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실비보험은 적은 보험료로 광범위한 보장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습니다.


많은 은퇴설계 전문가들은 노후대비를 위해 중대질병 진단과 치료비, 재해로 인한 수술입원비, 간병비, 장례비용 등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둬야 한다고  말합니다. 
곧있으면 평균수명이 100세를 넘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여기에 맞춰 보험상품들도 100세만기에서 110세 만기 상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노후의료비에 대한 대비를 잘 준비하여 나중에 경제적으로 곤란한 상황이 발생되지 않게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