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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두뇌에 좋은 음식은 ?

내용:

가정에 수험생을 둔 부모님이시라면 두뇌에 좋은 음식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두뇌에 좋은 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생선은 두뇌에 좋은 음식으로 유명한데요.
특히 연어는 오메가 3가 높아 두뇌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오메가 3는 두뇌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노화방지에도 좋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식품입니다.

계란은 간식으로 먹기 편한데요.
단백질이 높고 지방이 낮아 우리 몸에 건강한 균형을 가져와줍니다.
게란은 후라이로 드시는 것보다 삶아서 드시는 것이 건강에 더 좋습니다.

아몬드 역시 두뇌 건강에 좋은 식품인데요.
아몬드에는 산화방지제와 오메가 3가 높습니다.
수험생 간식으로는 과자보다 아몬드와 같은 견과류가 좋은 이유가 바로 오메가 3 때문입니다.

응유에는 아미노산이 풍부한데요.
아미노산은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기억력을 향상시켜줍니다.
특히 견과류와 더욱 궁합이 좋으므로 응유와 견과류를 함께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